전체뉴스

[이규승의 마방산책] 2월 29일 일요일

2004-02-27 23:03

 ▶최영주 조교사
 기립환호(10경주5번)=상태가 좋고 조교 성과도 좋다. 새강자와 맞붙게 됐는데 부담중량이 적당해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도전할 생각이다.
 밴처스톡턴(4경주12번)=지난 경주에서 기대했으나 4착에 그쳐 좀더 신경써서 조교했더니 상태가 전반적으로 나아졌다.
 ▶박희철 조교사
 새강자(10경주6번)=충분한 휴식기간을 가지면서 관절염과 허리 이상을 치료해 상태가 좋아졌으나 부담중량이 무거운게 문제다. 하지만 최고 명마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우승에 도전할 것이다.
 ▶김점오 조교사
 웅지명예(6경주2번)=1200m 경주 첫 출전인데다 골막염 후유증이 있어 쉬운 승부가 되지 않겠지만 상태가 조금 나아져 최선을 다해보겠다.
 바이칼(11경주11번)=지난주 출장중에 낙마하는 바람에 출전이 한주 늦어졌는데 상태가 좋아 마방 상금벌이 만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곽영효 조교사
 기반(8경주7번)=지난 경주에서 너무 못뛰어 기수가 열심히 조교해 상태가 나아졌다. 이번엔 입상이 목표다.
 ▶고옥봉 조교사
 삼학사(11경주9번)=지난 경주에선 거세 수술을 하고 나와 착순권에도 들지 못했으나 이제 어느 정도 적응됐기에 감량의 이점을 안고 최선을 다해 입상에 도전하겠다.
 ▶이종구 조교사
 엘레강스(1경주2번)=상태 최상이고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에도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명국 조교사
 플라잉캣(11경주1번)=기수가 열심히 조교했고 상태도 양호하다. 입상을 기대해볼만 하다.
 매지칼파워(6경주7번)=내가 직접 조교했는데 상태가 양호하다. 약한 레이스에서는 입상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