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 환경보호 릴레이 캠페인 동참[골프소식]

정현석 기자

입력 2021-07-09 11:41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 환경보호 릴레이 캠페인 동참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가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환경 보호를 위해 1월부터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골프존 유통 장성원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임헌영 대표이사는 "일상 생활 속 비닐소비를 줄이는 것도 중요 하지만 좀더 시야를 넓이면 더 많은 부분에서도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며 적극적인 참여의사를 표현하고, 다음 참여자로 오클라 코리아의 이승우 대표를 지명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골프존 유통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비닐소비를 줄이는 환경보호 일환으로 '고 그린, 킵 그린(Go Green, Keep Green)'이란 메시지의 에코 파우치를 제작 중이었다. 골프장 탈의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닐 소비를 줄이자는 것이 주요 취지이다.

재생원사를 사용해 제작된 에코 파우치는 올 가을 시즌부터 골프존 유통 전 지점에서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는 "환경 보호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골프 환경에서 플라스틱 소비 감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이어나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