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더 이누스', '아이언맨' 이정환 후원…2021년 KPGA 코리안투어 복귀

김진회 기자

입력 2021-04-13 10:52

'더 이누스', '아이언맨' 이정환 후원…2021년 KPGA 코리안투어 …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이사(왼쪽)와 이정환. 사진제공=스포츠웨이브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대표 홍승렬)가 프로 골퍼 이정환의 서브 스폰서 후원에 나선다.



더이누스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이누스 본사에서 이정환과 서브 스폰서 조인식을 갖고 4월부터 본격 지원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환은 더이누스의 로고가 표기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는 등 더이누스의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확한 아이언샷을 구사해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정환은 2018년 KPGA 코리안투어에서 최종전 골프존-DYB교육 투어챔피언십에서 통산 2승을 기록했다. 이후 이정환은 2년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해 전역해 KPGA 코리안투어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정환은 "2년 만에 복귀하는 KPGA 투어에 더이누스와 함께 하게 돼 너무 기쁘다"면서 "많은 팬들이 기다려 주신만큼 좋은 성적으로 더욱 성숙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5년 설립된 더이누스는 욕실 도기, 타일, 세면기, 양변기, 소변기, 수전, 샤워기 등을 생산하는 우리나라 욕실 대표 브랜드다. 최근에는 욕실 제품 생산을 넘어 욕실 리모델링 강자로 자리잡았다. 혁신적 기술과 품격 높은 디자인을 앞세워 또 한번의 성장을 시도하고 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