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슈퍼스타 이적 현실되나 '음바페 가족, 마드리드에 주택 구입'

김가을 기자

입력 2021-08-19 22:09

수정 2021-08-20 00:27

슈퍼스타 이적 현실되나 '음바페 가족, 마드리드에 주택 구입'
사진=영국 언론 미러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 PSG)의 가족이 스페인 마드리드에 집을 산 것으로 알려졌다.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불을 붙였다.



영국 언론 미러는 19일(한국시각) '음바페의 가족이 마드리드에 집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미래가 새로운 의문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음바페의 이적설은 어제오늘의 얘기가 아니다. 전 세계 '빅 클럽'이 음바페 영입을 원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인 팀은 레알 마드리드. 음바페 역시 레알 마드리드를 '꿈의 구단'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특히 올 시즌 PSG에 리오넬 메시가 합류하면서 더욱 간절히 이적을 원한다는 얘기가 나온다. 그 탓에 음바페는 홈 팬들의 야유를 받기도 했다.

미러는 '음바페는 2022년 여름 PSG와 계약이 끝난다. 자유계약(FA) 자격을 얻는다. PSG는 그를 FA로 내놓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다. 적절한 제안이 있을 경우 이달 안에 그를 내보낼 수도 있다. 또한, PSG는 선수단 몸값을 줄일 필요가 있다. 올 시즌을 앞두고 메시 등이 합류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음바페의 가족이 마드리드에 집을 샀다는 보도가 나왔다'고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