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번에도 화려' 네이마르, 온라인 게임서 영감 얻은 특별 축구화 착용(英 언론)

김가을 기자

입력 2021-04-28 23:17

'이번에도 화려' 네이마르, 온라인 게임서 영감 얻은 특별 축구화 착용(…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이번에도 화려하다.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PSG)가 특별 제작한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28일(한국시각) '네이마르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 화려한 축구화를 신는다. 네이마르가 신을 축구화는 온라인 인기 게임(포트나이트 시즌6)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보도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PSG는 29일 맨시티와 2020~2021시즌 UCL 4강 1차전을 치른다. 네이마르는 PSG 공격의 핵심으로 팀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 매체는 '네이마르는 그동안 각종 온라인 게임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이번 대회에서도 온라인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축구화를 신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과거에도 핑크 슈트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를 조합한 축구화를 신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PSG는 지난해 UCL 결승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패하며 준우승을 기록했다. PSG는 올 시즌 다시 한 번 정상에 도전한다. 4강에서 만난 상대는 맨시티. 주세프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은 "나는 네이마르의 동영상을 보며 그의 과거를 기억했다. 우리는 한 팀으로 수비하고, 한 팀으로 잘 뛰면서 상대를 막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