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아름♥' 남궁민, 대상 수상 후 첫 SNS...트로피에 '쪽♥'

조윤선 기자

입력 2021-12-31 15:48

more
'진아름♥' 남궁민, 대상 수상 후 첫 SNS...트로피에 '쪽♥'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남궁민이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남궁민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과였을 뿐 다가올 시작이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항상 부족함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열심히 하는 연기자 되겠습니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겸손한 소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턱시도를 차려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남궁민이 대상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행복해하는 남궁민의 표정이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 남궁민은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장영남, 정문성과 어깨동무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남궁민은 지난 30일 방송된 '2021 MBC 연기대상'에서 '검은태양'으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남궁민은 "'검은태양'은 촬영할 때 기술적인 측면으로 시간이 많이 가는 드라마였다. 그래서 중반이 지나고 나서는 우리에게 시간이 조금 더 있을까 하는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건 우리 드라마에 참여해주신 우리 스태프분들, 연기자분들 덕이다. 몸과 마음이 지쳤지만 끝까지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이어 가족,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남궁민은 끝으로 "아름아. 내 곁에 항상 있어 줘서 고맙고 사랑해"라며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진아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