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후 첫 연예대상…디지털 콘텐츠상

백지은 기자

입력 2021-12-26 08:3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후 첫 연예대상…디지털 콘텐츠상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방송사 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5일 방송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디지털 콘텐츠상'을 받았다. '디지털 콘텐츠상'은 5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 만을 돌파한 Studio K의 웹예능 '아이돌 인간극장'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팀에 주어진다. 지난 8월에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은 127만 조회수를 돌파, '디지털 콘텐츠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상을 통해 "저희가 지난 8월에 공개했던 '아이돌 인간극장'을 많은 분들께서 즐겨봐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상을 받게 됐다. 감사하다. 실제로도 즐겁게 촬영했는데, 모아(MOA) 분들이 너무 좋아해 주셨다. 이런 기획을 해 주신 제작진께도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캐릭터 확실한 5명의 남자들, 제대로 불 붙은 사연'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의 타이틀곡 '루저 러버' 안무를 연습하고, 연습실 탈출을 걸고 물병 세우기, 간지럼 참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하는 등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오후 5시 30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2022 위버스 콘 [뉴 에라]'에 출연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