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부녀 된 이하늬, 얼마나 좋으면 홍조 가득 얼굴. 결혼 소감은 "그 사랑에 보답하며…"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22 20:22

수정 2021-12-22 20:23

more
유부녀 된 이하늬, 얼마나 좋으면 홍조 가득 얼굴. 결혼 소감은 "그 사…


깜짝 결혼식을 올린 이하늬가 새신부로서 첫 소식을 전했다.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다시 촬영장으로^^ 축하와 격려 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ㅜㅜ♡"라는 글을 올렸다.

신혼여행도 가지 않고 바로 촬영장으로 돌아온 듯 이하늬는 '새신부의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듯' 홍조 어린 표정과 환한 미소로 찍은 여러장의 사진도 같이 올렸다.

함께 올린 이 사진들은 화이트톤의 초밀착 원피스를 입은 이하늬의 화보 촬영 컷. 란제리를 드러낸 클레비지룩으로, 볼륨감 넘치는 이하늬의 몸매를 강조해준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앞다퉈 결혼 축하 메시지로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최근 인기드라마 '원더우먼'으로 원톱 여주인공으로서 스타 파워를 입증한 이하늬는 21일 결혼한 사실을 전격 발표했다

이날 이하늬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을 갖고 비연예인 남성과 함께 백년가약을 맺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가족들과 혼인 서약식을 열고 부부가 됐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