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슈퍼스타 효리 남편 드림" 이상순, ♥이효리 팬에 '역조공'...자상한 ♥꾼

조윤선 기자

입력 2021-12-22 16:39

수정 2021-12-22 17:16

"슈퍼스타 효리 남편 드림" 이상순, ♥이효리 팬에 '역조공'...자상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의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22일 핑클 팬카페 '핑클 스토리' 인스타그램에는 "선물이 도착했어요♥ 'MAMA 서포터즈'에 참여해주신 핑클 스토리 모든 핑키분들에게 슈퍼스타 이효리♥상순 님께서 직접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이상순이 이효리의 팬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드립 커피, 머그잔, 유리잔, 호두과자, 쿠키, 케이스 등이 담겼다. 이상순은 선물과 함께 '핑클 스토리 운영진 여러분. 언제나 효리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슈퍼스타 효리의 남편 이상순 드림'이라는 카드도 전하며 자상한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이효리의 팬들은 '2021 MAMA'에서 호스트를 맡은 이효리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한 바 있다. 이에 감동한 이효리와 이상순이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직접 선물을 준비한 것. 팬카페 측은 "선물을 준비해주신 리더 효리 님과 상순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3년에 결혼한 후 제주도에서 생활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