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BS 올해 전부 대박"…'펜하 키즈' 한지현X최예빈, '2021 SBS 연기대상' 티저 공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22 10:31

"SBS 올해 전부 대박"…'펜하 키즈' 한지현X최예빈, '2021 SB…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한지현, 최예빈이 전하는 '2021 SBS 연기대상'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2일 공개된 2차 티저는 '펜트하우스' 시리즈가 낳은 최고의 차세대 스타 한지현(주석경 역), 최예빈(하은별 역)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펜트키즈'로 사랑받은 두 배우는 2차 티저의 첫 장면에서 2021년 방송된 SBS 드라마들을 시청하고 있는 듯 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이 보는 화면에는 '홍천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부터 '펜트하우스', '모범택시', '원 더 우먼' 등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짜릿한 반전의 드라마, 그리고 '라켓소년단', '그 해 우리는'으로 대표되는 따뜻한 위로의 드라마까지 2021년을 뜨겁게 달군 SBS 드라마들이 대거 흘러나왔다. 이에 '펜트키즈' 2인방은 "설렌다", "바로 이거지" 등의 환호를 쏟아냈다.

이어 한지현은 주석경 특유의 까칠한 톤으로 "올 해 SBS 드라마가 너무 잘되어서 많이 놀라셨나보다" 라고 말하자 최예빈이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는 하은별의 시그니쳐 포즈를 하며 "나 더 보고 싶어, 보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다고. 연기대상은 언제 하는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21 S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