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승아, ♥김무열 '에펠탑 프러포즈' 회상 "겨우 붙잡아서 불 켜진 타이밍에.."

조윤선 기자

입력 2021-12-20 16:52

more
윤승아, ♥김무열 '에펠탑 프러포즈' 회상 "겨우 붙잡아서 불 켜진 타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윤승아가 김무열에게 프러포즈 받았을 당시를 회상했다.



윤승아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5. Paris 프러포즈 받은 어느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6년 전 프랑스 파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윤승아, 김무열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에펠탑을 배경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무열의 어깨에 기댄 윤승아의 사랑스러운 포즈가 미소를 자아낸다.

앞서 윤승아와 김무열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프러포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식 프러포즈를 못 한 상태에서 스케줄 때문에 신혼여행을 미리 가게 됐다는 두 사람. 이에 김무열은 한국에서 미리 반지를 사놓고 숨긴 후 프랑스 파리에서 에펠탑 프러포즈를 계획했다고.

김무열은 "밤에 조명 켜질 때 하려고 같이 가자고 했는데 피곤해서 안 간다더라. 겨우 택시 태웠는데 내리자마자 '됐지? 가자'라고 하더라. 겨우 붙잡아서 불 켜진 타이밍에 했다"며 우여곡절 끝에 프러포즈에 성공했음을 밝혔다.

한편 윤승아는 배우 김무열과 지난 2015년 결혼했다. 윤승아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