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킹메이커' 설경구→이선균, 9일 라디오부터 트위터 라이브까지 열혈 홍보 돌입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08 09:12

수정 2021-12-08 09:17

 '킹메이커' 설경구→이선균, 9일 라디오부터 트위터 라이브까지 열혈 홍…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정치 영화 '킹메이커'(변성현 감독, 씨앗필름 제작)의 주역들이 본격적으로 홍보 활동에 나선다.



'킹메이커'의 설경구, 이선균,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가 오는 9일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먼저 '킹메이커' 속 김운범의 당선을 위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서창대 역의 이선균과 박비서 역의 김성오가 9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 타임' 출격을 예고했다.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예비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 이들은 영화 개봉 소감부터 잊지 못할 영화 촬영 에피소드까지 밝히며 청취자들에게 활기찬 오후를 선사할 것이다.

이어 같은 날 설경구, 이선균,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가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연을 예고했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 초대되어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킹메이커'의 배우 설경구, 이선균,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는 생중계로 팬들이 직접 보낸 질문들로 구성된 Q&A 토크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은 물론 촬영 비하인드스토리까지 속 시원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의 유쾌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까지 준비한 알찬 방송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킹메이커'를 이끈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9일 오후 8시 메가박스 공식 트위터 계정과 트위터 공식 코리아 계정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네 번 낙선한 정치인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그리고 배종옥이 출연했고 '나의 PS 파트너'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의 변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