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지훈♥아야네, '판박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여리여리한 '40kg' 드레스 자태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2-03 18:49

수정 2021-12-03 18:49

more
이지훈♥아야네, '판박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여리여리한 '40kg' 드…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결혼식 스냅 사진이 공개됐다.



아야네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식스냅 드디어 받고 다운까지 했어요. 아직 포토샵 작업 전 원본 사진이지만 웨딩관리 다니는 곳에서 열심히 관리해주셔서 그런지 평소보다 조금 더 좋은 모습이라 사진들이 잘 나왔던 것 같아요. 사진 보니 결혼식 올린 실감이 나네요…♡ 열심히 준비해온 결과가 이렇게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아 오래오래 볼 수 있으니 행복하네요. 결혼식 끝나고 하루하루 더 깊어지고 소중해지는 내 남편. 내 동반자. 앞으로도 평생 같은 길 함께 걸어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담겼다.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서있는 부부는 똑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달 코로나19로 두 차례 미룬 결혼식을 올렸다. 아야네는 최근 키 155cm에 40kg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