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지훈♥아야 부부', 디즈니 만화 같은 웨딩포토 공개돼…드레스 한이라도 풀 듯 화려함 그 자체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02 13:16

수정 2021-12-02 13:21

more
'이지훈♥아야 부부', 디즈니 만화 같은 웨딩포토 공개돼…드레스 한이라도…
사진출처=로메오 프렌즈 인스타그램

디즈니 만화 속 공주님 같다.



이지훈 아야 부부의 웨딩포토가 공개됐다.

웨딩화보 전문사인 R의 인스타그램엔 최근 이들 부부가 제주도 등지에서 촬영한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평소 '공주님'같은 화려한 스타일 원했던 아야의 취향이 100% 반영된 듯한 이 사진들은 화려한 스카이블루 드레스, 또는 러플이 엄청 달린 핑크 드레스 차림의 신부의 아름다움 모습을 담고 있다. 디즈니 만화에 나올 법한 긴 계단에서 이지훈과 아야가 포즈를 취한 모습은 더할나위 없이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커플의 행복한 순간을 잘 잡아냈다는 평.

또한 해변가나 숲에서 찍은 사진에서도 아야는 '드레스 한을 풀 듯' 강렬한 레드, 또는 화려한 비주 장식이 사정없이 달린 드레스를 연달아 갈아입고 포즈를 취했다.

한편 지난달 11월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과 아야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지훈 아야 부부의 결혼식 전날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공개됐다. 아야 부모님이 결혼식을 위해 일본에서 왔고, 이지훈은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지훈은 장모님과 6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어 이지훈 가족은 아야 가족에게 "함 사세요"를 외치며 한국의 결혼식 문화를 알렸고, 다음날 펼쳐진 결혼식에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야의 모습에 더해 결혼식 로망이었다던 퍼스트댄스를 위한 레드 드레스를 입은 모습까지 공개되며 시선을 끌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