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유키즈', 소녀시대 제시카 사라진 사진 방송 논란…'의문의 제시카 삭제'는 고의?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02 07:55

수정 2021-12-02 07:56

more
'유키즈', 소녀시대 제시카 사라진 사진 방송 논란…'의문의 제시카 삭제…
사진 캡처=유키즈

소녀시대에서 '제시카'는 없는 사람? '의문의 제시카 삭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1일 방송에서 제시카가 완벽 '삭제'된 소녀시대 사진이 등장해 그 배경을 놓고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1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33회는 '2022년 주목해야 할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며, '내년에 큰일 낼 사람들' 특집을 선보였다.

이중 아이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서 신규 레이블 대표가 된 민희진 대표가 출연,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는 과정에서 등장한 한 장의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 사진은 '아이돌 콘셉트 장인'이라고 민희진 대표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전파를 탔다. '당시 제안한 컬러 스키니진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는 자막과 함께 소녀시대 멤머들이 스키니진에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소개됐는데, 원 사진에 당연히 있던 제시카가 CG처리되면서 사라져 버린 것.

이 같은 사실을 매의눈으로 포착한 팬들은 "맨 끝에 있어 잘린 것도 아니고, 왜 제시카를 지웠는지 이상하다" "단순 실수로는 안보이는데. 무슨 일일까?"라는 등의 의문을 표했다.

제시카는 2014년 9월 소녀시대에서 탈퇴, 2015년 8월 당시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합의 끝에 전속 계약을 조기 해약했다.

한편 민희진 대표는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등 레전드 그룹들의 콘셉트 기획은 물론, 신규 사옥 브랜딩과 걸그룹 제작에도 참여하는 등 그간의 열정적인 인생 이야기를 펼쳐놓으며 눈길을 끌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