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이시아, 스릴러 영화 '수퍼모델' 주연 캐스팅..파격 이미지 변신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02 15:00

 이시아, 스릴러 영화 '수퍼모델' 주연 캐스팅..파격 이미지 변신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이시아가 올레 tv 초이스 & seezn 오리지널 '미드나잇 스릴러' - 3부작 '수퍼모델'의 주연인 이지은 역으로 출연한다.



이시아가 출연하는 미드나잇 스릴러 3부작 '수퍼모델'은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에서 런칭하는 '얼굴 없는 범인과의 목숨을 담보로 하는 비밀 고백 생존 게임'을 펼치는 스릴러 영화이다. 앞서 스틸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이시아는 극 중 이지은(이하 지은) 역을 소화했다. 지은은 수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거머쥐고 모델로서 명성을 갖게 되며 철저한 자기관리로 주변에서도 평판이 좋은 캐릭터이다. 어느 날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인해 지은의 평탄했던 일상이 무너지고 실종하게 된다. 그 날의 진실을 두고 얼굴 없는 범인과 목숨을 담보로 한 사투를 벌이며 이시아만의 섬세하고 흔들림 없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서늘한 몰입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시아는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작품마다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인다.

완전 범죄와 음모로 가득한 스릴러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수퍼모델'은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에서 오는 9일 목요일 오전 8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