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걸스플래닛999' 김수연, 미스틱 1호 걸그룹 빌리 합류…활동명 션 변경

백지은 기자

입력 2021-11-19 13:03

 '걸스플래닛999' 김수연, 미스틱 1호 걸그룹 빌리 합류…활동명 션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김수연이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에 합류한다.



미스틱스토리는 19일 "Mnet '걸스플래닛999'에서 활약한 김수연이 활동명을 션으로 변경하고 빌리의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어 "'걸스플래닛999' 방송이 끝난 뒤 션의 합류여부 및 시기에 대해 많은 고심을 하고 션을 포함한 빌리 멤버들과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션이 '걸스플래닛999'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하루 빨리 팬들을 만나 응원에 보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션은 정식데뷔가 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멤버들과도 이미 끈끈한 팀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7명은 현재 다음 앨범 녹음도 마쳤다. 션은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원'에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깜짝 무대로 먼저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션이 시윤 치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와 선보일 시너지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션은 10월 종영한 '걸스플래닛999'에서 김수연으로 출전, 최종 10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가창력은 물론 댄스배틀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춘 만큼, 빌리의 큰 전력이 될 전망이다.

빌리는 데뷔 타이틀곡 '링 바이 링(RING X RING)'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