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내년 5월 결혼' 이정 "장모님 소개로 만난 ♥아내..후광 비쳐"('라스')

문지연 기자

입력 2021-11-18 08:24

 '내년 5월 결혼' 이정 "장모님 소개로 만난 ♥아내..후광 비쳐"('…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이정이 결혼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장혁, 유오성, 김복준, 이정, 윤형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정은 오랜만에 '라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다. 그는 "제주도에서 카페를 조그맣게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정은 앞서 김구라의 스몰 웨딩에도 함께한 바 있다. 이정은 "(김구라가) 2년 전 가족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했었는데, 제가 취미로 사진을 찍는 것을 아니까 웨딩 스냅 사진을 부탁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당시를 떠올리며 "사진만 부탁하려 했는데 (돈을) 조금 더 얹어서 온 김에 노래까지 해달라고 했다. 사진을 찍었었는데, 이제 와서 얘기하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다. 노래하길 잘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반전을 안겼다.

이정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또 다른 근황을 깜짝 공개했다. 이미 제주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 결혼을 했다는 것. 이정은 "제주도에서 좋은 분을 만나 결혼을 했다. 내년 5월에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했다. 이정과 신부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이정은 아내를 소개하며 "향초 공방을 운영하고 있다"고 했다. 장모님의 소개로 만났다는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 이정은 "3년 전 장모님을 먼저 알고 있었는데, 막내 딸을 만나보라고 하시더라. 농담인 줄 알았는데 제가 카페를 오픈한다고 하니 막내 딸을 데려왔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후광이 비쳤다. 한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