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BTS 정국에게 무슨 일이? 헤어컬러가 민트→블루→브라운으로 급변…"가을 분위기 물씬"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15 15:50

수정 2021-11-15 15:51

BTS 정국에게 무슨 일이? 헤어컬러가 민트→블루→브라운으로 급변…"가을…
사진캡처=MMA 인터뷰 영상

앗, 정국에게 무슨 일이? 가을 분위기 뿜뿜이다.



15일 오후 공개된 MMA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의 컬러 변신이 눈에 띈다.

바로 직전 정국의 헤어컬러는 민트색. 시간이 지나면서 조명에 따라 은발 또는 옅은 블루색 느낌이 났다. 그런데 하루 지나서 탈색을 한 뒤에, 갈색 톤으로 완성을 한 것.

평소 과감한 헤어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정국은 최근 보라색이나 파란색, 민트색 등 여러 톤을 과감히 소화해냈다.

팬들은 오랜만에 돌아온 정국의 갈색톤 헤어 연출을 반기는 분위기. "가을 분위기 물씬 난다" "우리 정국이는 무얼 해도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국의 커버곡 'Falling'(폴링)이 유튜브에서 역대 한국 솔로 오디오 중 최다 '좋아요'를 기록했다. 정국은 지난 10월 2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 인기 뮤지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Falling'(폴링) 커버 오디오 영상을 공개했는데, 불과 11일 만에 350만 '좋아요'를 돌파한 것.

이와 관련 미국의 '올케이팝'(allkpop)은 BTS 정국의 커버 'Falling'이 3유튜브에서 역대 최다 '좋아요'를 얻은 한국 솔로이스트 오디오로 기록을 세웠다고 주목, 보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