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뚜기 3세' 함연지, 무슨 일? 유튜브 잠정 중단 "재정비 시간 갖고자"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1-15 15:45

수정 2021-11-15 15:45

more
'오뚜기 3세' 함연지, 무슨 일? 유튜브 잠정 중단 "재정비 시간 갖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함연지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통해 짧은 공지 영상을 게재했다.

함연지는 "잠깐 유튜브 휴식기간을 가지려 한다"며 "지난주에 영상을 못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고 DM도 보내주셨다. 제 영상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먼저 말씀을 드려야겠다 싶었다"고 설명했다.

함연지는 유튜브를 잠시 멈추는 이유에 대해 "2년 간 쉼 없이 유튜브를 달려왔고 여러분들께 분에 넘치는 사랑, 응원, 지지를 받았다. 여러분께 항상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강력하다. 그래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함연지는 "'햄연지' 시즌2로 알차게! 재밌게! 돌아올 때까지 서운하시더라도 잠깐만 기다려주시길 비란다"며 "(휴식기는)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생각하고 있다. 유튜브를 쉰다고 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는 건 아니고 다양한 활동을 계속 하고 있으니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벌가 패밀리의 현실적인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해왔다. 구독자 45만 명을 넘게 보유하며 유튜버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함연지는 재정비를 위해 잠시 휴식을 선언했다.

한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 함연지는 지난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함연지는 오는 24일 개봉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엔칸토:마법의 세계' 한국어 더빙을 맡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