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슈돌' 대한, 연애 들켰네! 티저 영상서 민국이가 폭로…랜선 이모들 '마상'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15 07:34

수정 2021-11-15 07:37

'슈돌' 대한, 연애 들켰네! 티저 영상서 민국이가 폭로…랜선 이모들 '…
사진캡처='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채널

컴백하자 마자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훔쳤다. 연애소식 '스포'까지 더해지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티저 영상 반응이 뜨겁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출연한다.

최근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407회 티저- 8주년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몰라보게 훌쩍 자란 모습으로 '슈돌' 제작진과 인터뷰하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 축하영상에서 '의도치않게' 민국이가 대한이의 '연애 소식'을 전한다. '대한아 연애하는거 말하면 어때?'라고 옆에서 말을 건네자, 대한이가 쑥스러운듯 웃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어렸을 때 모습 그대로 성장한 이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8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시청자 여러분 모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의젓하게 인사를 하기도. 장난꾸러기 만세는 "'슈돌'을 다시 찍을까 말까 고민 중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폭풍 성장한 삼둥이들을 본 네티즌은 "대한이가 벌써 여자친구가 생겼다니, 이 랜선 이모를 울리는구나" "어렸을 때 성격이 그대로네. 너무 신기하다" "여자친구가 아니고 연애래, ㅎㅎ 너무 귀여워"라고 반가움을 표했다.

한편 방송 8주년을 맞이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일국 가족 등이 돌아와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인사를 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