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윤지 "15년간 연락 한번 안하고, 번호는 왜바꿨나" ♥이상해子에 토로

이유나 기자

입력 2021-11-15 14:20

김윤지 "15년간 연락 한번 안하고, 번호는 왜바꿨나" ♥이상해子에 토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왜 연락도 안하고 번호도 바꿨냐"



15일(월)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반전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남편 최우성이 김윤지를 피해 전화번호까지 바꾼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왜 15년 동안 나에게 한 번도 먼저 연락 안 했냐. 그리고 번호는 왜 바꿨었냐"라며 서운했던 점을 토로했다. 이에 최우성은 "솔직히 두려웠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는데. 처음 듣는 얘기에 김윤지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최우성이 김윤지를 피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윤지♥최우성 부부는 의형제를 맺을 정도로 절친한 양가 아버지 덕분에 서로를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데 김윤지 부모님의 반대로 눈물의 이별을 했던 반전 사연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지켜보던 MC 김숙은 "어떻게 된 거냐"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최우성이 김윤지에게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한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에 술에 잔뜩 취한 김윤지의 주사를 보고 "더 이상은 안 된다"라며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했던 것. 심지어 최우성은 김윤지의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아내의 테킬라 금지령을 알리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는데. 최우성이 경악한 김윤지의 주사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대반전 과거 스토리는 15일(월)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