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허니제이 "'런닝맨', 천식으로 녹화중단…진심으로 죄송"(전문)

백지은 기자

입력 2021-11-15 08:30

 허니제이 "'런닝맨', 천식으로 녹화중단…진심으로 죄송"(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SBS '런닝맨' 녹화 중단에 대해 사과했다.



허니제이는 14일 자신의 SNS에 "'런닝맨'을 너무 좋아하고 학수고대하고 기대한 탓인지 갑자기 천식이 올라와 촬영을 중단하게 됐다. 기대 많이 하셨을 팬분들께 죄송하고 제작진분들과 출연진분들께 본의 아니게 폐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밥 잘 먹고 잠 잘 자고 건강관리 잘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말라. 완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 다음에 한번의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면 이 옷을 다시 입게 된다면 이름표 다 박박 찢고 오겠다"고 전했다.

허니제이는 이날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함께 출전했던 모니카 아이키 리정과 함께 게스트로 '런닝맨'에 출격했다. 허니제이는 오프닝 무대와 토크까지 함께 했지만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레이스에 불참했고, 유재석은 "녹화 전부터 허니제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 본인은 함께 하고 싶어 했지만 녹화를 쉬는 게 좋다고 권했다. 마음이 많이 무거울 것 같은데 걱정하지 말고 빨리 회복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허니제이 SNS 글 전문.

오늘 런닝맨 재밌게 보셨나요? 런닝맨이라니!!! 너무 좋아!!!!

너무 학수고대하고 기대를 했던 탓인지 갑자기 천식이 올라와서 촬영을 중단하게 되었어요.

기대 많이 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런닝맨 제작진분들과 출연진분들께 본의 아니게 폐를 끼친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걱정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건강이 최우선!!

밥 잘 먹고 잠 잘 자고 건강관리 잘 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저 완전 완전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당. 다음에 한 번의 기회가 다시 저에게 주어진다면..

이 옷을 다시 입게 된다면.. 이름표를 다 박박 찢고 오겠습니다. 런닝맨 최고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