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강릉' 유오성X장혁, '라디오스타' 첫 동반 출연 확정 "열혈 홍보"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1-11 08:48

수정 2021-11-11 08:49

 '강릉' 유오성X장혁, '라디오스타' 첫 동반 출연 확정 "열혈 홍보"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액션 영화 '강릉'(윤영빈 감독, 아센디오 제작)의 주역 유오성, 장혁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첫 동반 출연에 나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유오성과 장혁의 만남으로 개봉과 함께 관객들을 사로잡은 '강릉'이 오는 17일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는 출연진들의 숨겨진 매력까지 모두 발굴해내는 명MC들의 노련하고 환상적인 케미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 '강릉'에서 각 조직을 대표하는 길석과 민석을 연기한 두 배우는 이번 출연을 통해 카리스마를 무장 해제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유오성과 장혁은 각자 '라디오스타'에 출연, 맹활약을 펼친 이력이 있어 더욱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오성은 2010년 김동욱과 동반 출연해 뒤끝 없는 솔직한 토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한동안 예능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가 11년 만에 '라디오스타' 방문에 나선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혁은 지난 2018년 방송에 출연해 당시 진행을 맡았던 동갑내기 친구 차태현과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TJ'로 활동하던 시절의 레전드 랩 무대까지 소환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예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통해 '열혈 장혁'의 면모를 보인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레전드를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이라는 인생 역전 사업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액션 영화다. 유오성, 장혁이 출연하고 윤영빈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