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단독]'오징어 게임' 위하준, 美 피플 선정 '2021 가장 섹시한 남자' 올라…"달고나처럼 달콤한 배우" 소개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1-11 07:30

수정 2021-11-11 07:31

'오징어 게임' 위하준, 美 피플 선정 '2021 가장 섹시한 남자' 올…
사진캡처=피플 홈페이지

위하준이 미국 주간지 '피플'(People)이 뽑은 '2021년 가장 섹시한 남자'에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현장에 잠입한 형사 역을 맡은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의 인기 광풍에 힘입어 세계가 주목하는 섹시배우가 된 것이다.

피플은 25위에 위하준을 올리며 '달고나처럼 달콤한 배우(sweet as dalgona candy)'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위는 영화 '앤트맨'으로 친숙한 배우 '폴 러드'(Paul Rudd)가 선정되었다.

폴 러드는 영화 '앤트맨'과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등으로 유명한 배우. '고스트버스터즈 : 애프터라이프'와 오는 12일 애플 TV+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더 시링크 넥스트 도어'(The Shrink Next Door)에 배우 윌 퍼렐과 함께 출연한다.

이와 관련 러드는 CBS의 인기 프로그램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버트'(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해 자신이 가장 섹시한 남자에 선정됐다며, 이어 "올해의 타이틀도 받았으니 내 인생도 많이 바뀔 것으로 기대한다"고 재치 있는 소감을 건넸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