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韓 남편♥' 에바 포비엘, 子 교육은 영어 유치원으로? "김장김치 만들어와"

김수현 기자

입력 2021-11-11 21:04

'韓 남편♥' 에바 포비엘, 子 교육은 영어 유치원으로? "김장김치 만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에바 포비엘이 아이들과 즐거운 저녁 식사를 공개했다.



에바 포비엘은 11일 자신의 SNS에 "예전에 제 인생에서 제일 큰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서 아이 둘 낳고 행복하게 평범하게 건강하게 사는 것~"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너무 단순할 수도 있지만 살아보니까 평범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거였어"라고 깨달았다.

에바 포비엘은 "오늘 평범한 하루에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건강한 것에 감사하자"라면서 "노아가 유치원에서 직접 만든 김장김치 그리고 김 맛있는 저녁 시간~ 에바네 가족 저녁 에너자이저 아들 둘. 편안한 밤 되세요. 내일 벌써 금요일"라고 마무리 했다.

사진에는 아들이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김치를 비롯해 영양가 넘치는 저녁 식사를 하고 있는 에바 포비엘 집 밥상이 담겼다.

영국 출신인 에바 포비엘은 아이들을 외국인 선생님이 있는 영어 유치원을 보내는 조기교육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에바 포피엘은 지난 2010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축구 실력을 뽐내며 활약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