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연규진, 재력가 소문에 "재테크 잘하긴 했다"…한가인♥연정훈 결혼 이유=집안 때문? ('같이 삽시다')

조윤선 기자

입력 2021-11-10 11:16

more
연규진, 재력가 소문에 "재테크 잘하긴 했다"…한가인♥연정훈 결혼 이유=…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연규진이 재력가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연규진과 함께한 '사선녀'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메밀꽃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연규진은 자매들과 함께 메밀 투어의 마지막 코스로 향하며 끊임없이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사선녀는 연규진을 둘러싼 '재력가' 소문의 진실을 궁금해 했다. 이에 연규진은 "재테크를 잘하긴 했다"고 말했다.

또 연규진은 "'며느리(한가인)가 뭐 때문에 저 집안에 시집갔을까?'라는 궁금증을 시작으로 무성한 소문이 생겼다"며 집안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한편 김청은 연예계에서 경조사 잘 챙기기로 소문난 연규진에게 "여기 있는 사람들 결혼식에 가보신 적은 없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연규진은 "김청의 결혼식에 참석했다"며 정확한 장소까지 언급해 김청을 놀라게 했다.

얼굴을 들지 못 할 정도로 부끄러워하는 김청에 박원숙은 "그땐 행복했었지?"라고 물었고, 이에 김청은 "안 행복했어. 그때 결혼식장에 30분 늦었어"라며 결혼식 당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연규진과 함께하는 비밀스런 이야기가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