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국내 및 글로벌에 동시 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11-09 13:31

수정 2021-11-09 13:31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국내 및 글로벌에 동시 출시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학원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지난 14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사전등록에 100만명 이상 몰린 상황이다. 한국을 비롯해 북미, 대만, 태국 등 237개국에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출시했으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태국어를 지원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첫 부임 환영 출석부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7일 출석 시 인게임 재화 '청휘석 500개', '샬레 카페'를 꾸밀 수 있는 '발렌타인 티 테이블', '반짝이는 꽃다발' 등을 선물한다. 또 '아로나의 매일 출석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크레딧 포인트', '청휘석', 행동력 포인트 '150 AP', 캐릭터 성장 아이템 '초급 활동 보고서', '일반 활동 보고서'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DJ TAK이 '블루 아카이브' BGM들을 믹싱한 스트리밍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약 1시간 분량으로 '블루 아카이브'의 다양한 음원들이 합쳐져 제작됐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