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CEO'의 젓가락 각선미 "3살 아이와 결혼식은 대단해"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1-02 18:21

수정 2021-11-02 18:21

more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CEO'의 젓가락 각선미 "3살 아이와 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젓가락 각선미가 돋보이는 하객룩을 공개했다.



서수연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하루 요약. 식장에 손님들 오시기 전에. 3살 아이와 함께 한 결혼식은 대단해요…와우 앉아있을 수 없음! 사진 남길 수 없음! 구두 굽 다 나감! 음식도 먹을 수 없음! 근데 너도 고생이 많았네…차에 타자마자 눈꺼풀 닫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담호 군과 결혼식에 참석한 서수연의 모습이 담겼다. 살구색 드레스로 우아하게 차려 입은 서수연은 젓가락만큼 얇은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그러나 3살 담호 군과 함께 간 결혼식은 '육아 난이도' 상이었다. 서수연의 글에서 고단했던 하루가 엿보인다.

한편, 서수연은 배우 이필모와 TV조선 '연애의 맛3'을 통해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 서수연은 현재 서울 청담동에서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