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NS윤지, 5살 연상 사업가 남편 공개…"아빠와 시아버지, 의형제 사이"('동상이몽2')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1-02 08:11

수정 2021-11-02 08:11

more
NS윤지, 5살 연상 사업가 남편 공개…"아빠와 시아버지, 의형제 사이"…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NS윤지' 김윤지가 남편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김윤지·최우성 부부가 등장했다. NS윤지로 활동했던 김윤지는 지난 9월 방송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방송 말미 등장한 김윤지는 "저희 아빠와 시아버님이 의형제처럼 친한 사이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남편이 "처음 봤을 때 엄청 예뻐졌더라"라고 말하자 김윤지는 "서로 호감이 있었던 것"이라며 "확인이 되는 순간 내 첫사랑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공개됐다. 최우성의 부친인 이상해는 "울지 않기로 했는데, 너무나 좋은 추억들이 많다"며 절친했던 김윤지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김윤지 역시 "슬프다기 보다는 그리웠다"라며 "얼마나 행복해하셨을까 라는 생각이 크다"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한편 이날 문재완 이지혜 부부의 에피소드는 문재완의 극기 다이어트 훈련으로 그려졌다. 비오는 날 한강을 찾은 문재완은 "뱃살이 2인치가 줄었는데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다"고 전했다. 문재완은 자전거를 타고 달렸고 그동안 이지혜는 선착장에서 절친 김원희를 만났다.

김원희는 문재완과 달리 운동을 너무 좋아해 살이 안찌는 남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살이 너무 안 찐다. 좀 찌워놓으면 운동해서 쭉 뺀다. 배에 식스팩이 있다. 부담스럽다"고 하자 이지혜는 "자랑이냐"고 눈을 흘겼다.

자전거를 타고 온 문재완이 합류하고 김원희는 100일만에 10kg을 감량한 비법을 전했다. 다이어트 모임이 그의 비법. 김원희는 "체지방 30% 이상인 사람들 끼리 모여 참가비를 받고 키, 몸무게, 체지방, 근육량을 잰다. 한 달 후 다시 만난다. 3kg 이상 빼면 참가비 반 환급해준다. 나머지 돈은 제일 많이 뺀 사람한테 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걷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걷되 보폭을 넓혀야 한다"며 자연스럽게 걸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걸음걸이에 대해서도 전수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