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엄청 예뻐졌더라" 김윤지, ♥훈남 남편+허니버터 라이프 첫 공개→시父 이상해의 눈물 ('동상이몽2') [SC리뷰]

정안지 기자

입력 2021-11-02 01:22

수정 2021-11-02 07:50

more
"엄청 예뻐졌더라" 김윤지, ♥훈남 남편+허니버터 라이프 첫 공개→시父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동상이몽2' 김윤지가 훈남 남편과 신상 운명 부부로 출격한다.



1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새롭게 합류하게 된 이윤지와 최우성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윤지는 "저희 아빠와 시아버님이 의형제처럼 친한 사이였다"고 했고, 남편 최우성은 "처음 봤을 때 엄청 예뻐졌다"고 떠올렸다. 이어 김윤지는 "서로 호감이 있었다고 확인이 되는 순간 내 첫사랑이 시작됐다"고 했다.

이후 김윤지의 훈남 남편인 최우성이 처음으로 공개,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길고 긴 기다림의 끝에 핑크빛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 최우성은 "이상해 김영임 아들에서 김윤지의 남편으로 찾아 뵙게 된 최우성이다"며 인사했다.

이어 부부의 역대급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신혼 라이프가 공개됐다. 또한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공개, 그때 시아버지 이상해는 "울지 않기로 했는데, 너무 좋은 추억들이 많다"며 김윤지 아버지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김윤지는 "슬프다기 보다는 그리웠다. 얼마나 행복해하셨을까 라는 생각이 크다"라며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