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오늘(27일) '인질' 속 빌런 김재범 '허지웅쇼'→류경수X이호정 '러브게임' 출격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8-27 08:21

수정 2021-08-27 08:26

 오늘(27일) '인질' 속 빌런 김재범 '허지웅쇼'→류경수X이호정 '러…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100만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액션 스릴러 영화 '인질'(필감성 감독, 외유내강 제작) 속 빌런 김재범, 류경수, 이호정이 오늘(27일) SBS 러브FM '허지웅쇼'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전격 출연한다.



개봉 9일 차, 단 하루도 빠짐 없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1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인질'의 김재범, 류경수, 이호정이 오늘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먼저 오늘 오전 11시 빌런 조직의 리더 최기완을 연기한 김재범이 먼저 '허지웅쇼'에 보이는 라디오로 출격한다. '인질' 출연 공개 후 첫 홍보 활동에 나서는 김재범은 이번 라디오 출연으로 재치 있는 입담을 한껏 뽐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뮤지컬 '오케피'에 이어 황정민과 또 한번 호흡을 맞춘 소감과 무대 위가 아닌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는 남다른 소회, 그리고 청취자들의 귀를 맑게 해줄 노래까지 준비해 뮤지컬계의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빌런 조직의 2인자 염동훈 역의 류경수와 브레인 샛별 역의 이호정이 함께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보이는 라디오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정제되어 있지 않은 거친 성향의 캐릭터들과 정반대되는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만나, '인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숨겨두었던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이 출연했고 '무사' 연출부 출신 필감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