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더의하루' 박명수X정준하 "'하와수' 이젠 컨디션 안좋을때도 서로 잘 맞춰줘"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8-18 15:45

'리더의하루' 박명수X정준하 "'하와수' 이젠 컨디션 안좋을때도 서로 잘…
사진제공=IHQ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하와수' 컨디션 안좋을때도 서로 잘 맞춰줘"



방송인 정준하가 18일 온라인 중계한 IHQ 예능 '리더의 하루'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정준하는 "나도 자영업 하는 입장에서 리더들을 따라 다니다보니 나이를 떠나서 너무 배울게 많더라"라며 "소중한 하루였고 보는 분들도 깨닫는 것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도 요식업을 계속 할 것이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 통해 도움이 될것 같다"고 전했다.

또 정준하는 "리더들을 보니 공통점이 있다. 규칙적이고 건강관리도 열심히하고 긍정적 마인드로 살더라"라고 밝혔다.

'하와수'의 재결합에 대해서는 정준하와 박명수는 "워낙 오래됐다. 요즘에는 또 자주 뭉쳤다"며 "컨디션이 안좋을 때도 서로 잘 맞춰준다"고 전했다.

한편 24일 첫 방송하는 '리더의 하루;는 정준하 박명수 지석진 윤정수 등 연예계 대표 짠내왕들이 비서가 돼 성공한 리더들의 24시간을 밀착 수행하고, 이들의 철학과 특급 성공 노하우를 캐내는 찐 바이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