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유재석 측 "'유퀴즈' 스태프 코로나 확진 여파…검사 받고 자가격리中"(전문)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7-23 16:26

유재석 측 "'유퀴즈' 스태프 코로나 확진 여파…검사 받고 자가격리中"(…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국민MC' 유재석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23일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이에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오늘(23일)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며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식스센스2',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최근엔 소속사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오늘(23일)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오늘(23일)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