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재희, 아내 사생활 공개 안 하는 이유→김구라 "톱스타 아냐?" ('동상이몽2')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7-20 01:28

수정 2021-07-20 06:00

more
재희, 아내 사생활 공개 안 하는 이유→김구라 "톱스타 아냐?" ('동상…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재희가 아내의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재희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재희는 '동상이몽2' 스페셜 MC 최초로 아내 얘기 금지를 선언했다고. 재희는 미리 제작진에게 아내와의 연애스토리, 직업을 공개할 수 없다고 부탁했다. 이에 대해 재희는 "아내에게 그런 약속을 했다. 내 직업으로 인해 원하지 않은 일을 휘말리지 않겠다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엄청 유명한 연예인인 거 아니냐"고 의심할 정도였다.

철저하게 베일에 싸인 아내지만 여러 정보가 공개되기도 했다. 재희의 아내는 재희의 상대역이었던 김태희, 한채영, 한가인 보다 미인이라고. 또 164cm에 러블리한 스타일이라는 정보에 대해 "색시가 되게 예쁘다"고 미소를 지었다.

재희는 아내가 가장 예쁜 순간에 대해 "아침에 잠옷 입고 걸어 다닐 때 너무 귀엽다. 아장아장 또박또박 걸어 다니는데 너무 귀엽다"고 행복해했다.

하지만 그런 아내도 재희의 일과 관련해서는 칼같이 말한다고. 재희는 "연기 못한다고 한다. 관계자는 더 그런 말을 못하지 않냐. 시청자의 입장에서 아직도 연기가 부족한 거 같다고 한다. 그거 때문에 저도 자극 받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된다"고 밝혔다.

재희 아내의 취미는 폴댄스라고. 재희는 "집이 여유롭지가 않아서 큰 집으로 가면 스테이지까지 해서 폴을 설치하려고 한다"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재희는 '집밥 장인'이라며 "제가 입맛이 까다롭다. 싸구려틱하게 까다롭다. 단 걸 좋아해서 제 입맛에 맞추려고 제가 하다 보니까 아이도 좋아하고 점점 실력이 늘더라"라고 밝혔다. 자신 있는 요리로는 "한 번 먹으면 사람들이 환장하는 게 미역국, 된장찌개, 제육볶음"이라고 자랑했다. 대가족이 따로 또 같이 생활하는 이지훈의 가족을 보고 놀란 재희. 재희는 오히려 부모님과 거리 두기를 한다며 "제가 엄마랑 잘 안 맞는다. 붙어있으면 싸운다. 통화는 자주하고 용돈도 자주 보내 드린다. 처음엔 그거 때문에 제가 혼났다. 아내가 엄마랑 그만 싸우라고 혼냈다. 몇 년 지나니까 오빠랑 엄마랑 잘 안 맞는다고 한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