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2kg 감량' 제이미(박지민), 담배 입에 물고..."Your turn"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7-20 13:00

'12kg 감량' 제이미(박지민), 담배 입에 물고..."Your tur…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흡연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미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r tur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제이미는 가냘픈 어깨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입에 담배를 물고 있는 제이미의 모습에 한 네티즌은 "실제로 담배를 피시나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담배 멈춰", "목소리 조심해라"등의 댓글을 남기며 걱정했다.

한편 제이미는 본명 박지민으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해 4월에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제이미로 활동명을 바꿔 활동 중이다.

제이미는 지난해 12kg 체중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제이미는 당시 방송에 출연해 "가수가 항상 대중의 시선에 노출되는 직업이지 않느냐. 항상 제 키워드에 '다이어트'가 있었다. 제 음악보다 외모에 집중됐고, 그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었다"고 털어놓으며 "하지만 음악으로만 승부하기에는 만만치 않은 현실이라는 걸 받아들이고 열심히 체중 감량하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이 음악에만 집중될 수 있을 때까지 감량할 것이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