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침엔 아이 저녁엔 노인"…'올드' 독창적 타임 스릴러, 나이트 샤말란의 귀환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7-20 08:24

"아침엔 아이 저녁엔 노인"…'올드' 독창적 타임 스릴러, 나이트 샤말란…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식스센스' '23아이덴티티'를 연출한 독창적 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의 신작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기이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무서운 속도로 빠르게 시간이 흐르는 흥미로운 컨셉을 담아냈다. 특히, 푸른 파도가 밀려오는 해변에 앉아 있는 여자의 모습은 젊음과 늙음이 공존해 기이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젊은 외양의 모습에서 급속도로 늙어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드러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또한,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라는 카피는 빠르게 시간이 흐르는 기이한 해변의 초자연적인 현상과 미스터리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올드'는 데뷔작이었던 '식스센스'를 시작으로 '언브레이커블', '더 비지트', '23아이덴티티', '글래스' 등 매 작품마다 밀도 높은 연출과 함께독창적인 컨셉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M. 나이트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