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추자현, 직접 전한 우효광 해프닝 사과…"남편도 진심으로 반성 중"[전문]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7-17 14:28

수정 2021-07-17 14:28

more
추자현, 직접 전한 우효광 해프닝 사과…"남편도 진심으로 반성 중"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추자현이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의 불륜 해프닝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추자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기며 최근 벌어진 해프닝에 대해 입을 열었다.

추자현은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우효광 역시 반성을 하고 있음을 알렸다.

또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15일 중국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차에 탄 후,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힌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밤 늦은 시간 찍힌 것이며, 주변인들이 마스크를 착용한 것으로 미루어볼 때 최근 촬영된 것으로 추측됐다. 우효광과 해당 여성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으며, 특히 여성은 미소를 띤 채 우효광 무릎에 앉아 단번에 눈길을 모았다.

이는 금세 이른바 우효광의 불륜 의혹으로 일파만파 번졌다. 우효광과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면서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공식 입장으로 상황을 해명했다.

▶다음은 추자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추자현입니다.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