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도연, 포토샵 보정 안해도 '자체 CG 여배우'..빛나는 포스터 촬영 직찍

김수현 기자

입력 2021-07-15 17:56

전도연, 포토샵 보정 안해도 '자체 CG 여배우'..빛나는 포스터 촬영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전도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숲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장숲찍 오랜만에 안방극장 컴백! #도연 배우.."라며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드라마 #인간실격 으로 찾아옵니다. 9월, 커밍 쑨"이라며 전도연의 자기착을 알렸다.

전도연은 크게 꾸미지 않았음에도 느껴지는 전도연 만의 아우라를 뿜어냈다.

전도연이 출연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풀어낼 예정.

극중 전도연은 작가가 되고 싶었던 대필작가 '부정' 역을 맡았다. 최선을 다해 걸어왔으나 인생의 내리막길 위에서 실패한 자신과 마주하며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다. 자질구레한 고통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부정의 상실과 불안, 공허와 외로움을 오가는 진폭 큰 감정 변화를 호소력 짙은 연기로 그려낼 전도연의 열연이 기다려진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