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노을 이상곤, 코로나19 확진판정 "스케줄 전면중단"(전문)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7-15 14:12

 노을 이상곤, 코로나19 확진판정 "스케줄 전면중단"(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노을 이상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상곤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곤은 지난 6월 25일 연극 '러브이즈타이밍' 공연을 함께했던 상대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아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이후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상곤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영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상곤은 지난 2002년 4인조 감성 보컬그룹 노을의 리더로 데뷔 후 '붙잡고도', '전부 너였다', '청혼', '그리워 그리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상곤은 5월 23일 배우 연송하와 결혼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가수 노을 이상곤이 오늘 오전(15일)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상곤은 지난 6월 25일 연극 '러브이즈타이밍' 공연을 함께했던 상대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아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이후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상곤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영 당국의 지침에 따를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가족,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