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고두심X지현우 로맨스 '빛나는 순간', 오늘(15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15 13:56

 고두심X지현우 로맨스 '빛나는 순간', 오늘(15일)부터 극장 동시 V…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로맨스 영화 '빛나는 순간'(소준문 감독, 명필름·웬에버스튜디오 제작)이 15일부터 IPTV/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빛나는 순간'이 15일부터 IPTV/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IPTV 3사(SK Btv, KT olleh tv, LG U+tv)를 비롯해 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카카오페이지, 티빙, 웨이브, 구글, Play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빛나는 순간'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빛나는 순간'은 제주 출신 대표 배우이자 국민 배우 고두심 인생 영화의 탄생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으며, 그의 제18회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여우주연상 수상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올드미스 다이어리' '인현왕후의 남자' '송곳' '원티드' 등 주로 드라마를 통해 소신 있는 행보를 이어오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지현우의 재발견이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된 탄탄한 시나리오에 소준문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더해진 '빛나는 순간'은 2021 주목할 만한 한국 영화로 각광받으며 제74회 칸국제영화제 필름마켓에 진출하기도 해 당분간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빛나는 순간'은 제주 해녀와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의 특별한 사랑을 담은 이야기다. 고두심, 지현우, 양정원, 전혜진, 김중기 등이 출연했고 '유 메이크 미 댄스' '걱정말아요'의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