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질' 황정민 "'다만악' 이후 1년만 여름 신작 개봉, 기쁘고 행복해"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7-15 11:09

'인질' 황정민 "'다만악' 이후 1년만 여름 신작 개봉, 기쁘고 행복해…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황정민이 영화 '인질'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6일 오전 영화 '인질'(필감성 감독, ㈜외유내강 제작)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보고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황정민과 필감성 감독이 참석했다.

황정민은 지난 여름 개봉해 코로나19 시국에도 불구하고 435만명을 동원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후 1년만에 여름 극장가를 공략하게 된 황정민은 "우연치 않게 이렇게 1년전에 개봉을 하고 또 1년 후에 이렇게 개봉하니까 감개무량이다. 이 시기에 제 영화를 소개 시켜드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 정말 행복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인질'까지 다 여름을 관통하는 영화가 됐는데, 제가 있어서만은 아니고 제작하시고 마케팅하시는 모든 분들이 이 시기가 좋다고 해서 결정된 건데, 이 좋은 시기에 제 영화가 소개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내년에는 영화 안나오더라도 혼자라도 나오겠다"며 웃었다.

한편,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고군분투 탈풀기를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영화다. 영국 에딘버러 영화제, 브라질 상파울로 영화제, 스웨덴 스톡홀름 영화제 등 해외 영화제에 초청돼 호평을 받은 단편 'Room 211'(200), 부천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미쟝센단편영화제 등에 초청된 '어떤 약속'(2011)을 연출한 필감성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8월 18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NEW=사진 제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