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하준수와 바람 의혹' 안가연은 누구?..인기 웹툰작가+개그맨 "친구였는데"

김수현 기자

입력 2021-07-12 14:18

수정 2021-07-12 14:24

'하준수와 바람 의혹' 안가연은 누구?..인기 웹툰작가+개그맨 "친구였는…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바람 의혹'으로 논란이 된 코미디언 하준수 안가연이 화제인 가운데 안가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하준수 안가연 커플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예능 '터키즈온더블럭'에 출연해 결혼 발표를 했다.

현재 동거 중이라는 두 사람은 열애 과정을 밝혔다. 하준수는"친구였는데 갑자기 계속 생각이 나더라. 가연이에게 계속 네가 생각이 난다. 손 한 번 잡아봤는데 가슴이 떨리면 진짜니까 손을 잡자고 했다"고 밝혔다. 하준수는 "상견례 날짜도 잡았고 결혼 날짜도 이미 얘기해둔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11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2010년 12월 12일부터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 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라는 하준수의 전 연인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 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B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며 특히 A씨는 하준수와 동거까지 했고, 결혼을 앞뒀을 당시 유방암 투병으로 힘들어했다고.

2013년 개그계에 첫 발을 내디딘 안가연은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석포빌라B02호'로 이름을 알렸으며, '츄카피'라는 예명을 쓰며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이다. '츄카피'의 웹툰에서 하준수는 H군이라는 이름의 '남사친'으로 에피소드에 여러번 등장한 바 있다. 안가연이 연재하는 '자취로운 생활'은 혼밥, 혼술, 혼자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개그맨 하준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캐리커처 그림으로 화제가 됐다. 현재 유튜브 채널 '하카소'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