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부산행' 김수안 출연X박승식 감독 연출 JIMFF 공식 트레일러 탄생 "정체성 담았다"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12 13:52

 '부산행' 김수안 출연X박승식 감독 연출 JIMFF 공식 트레일러 탄생…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공식 트레일러가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최초 공개 예정인 가운데 박흥식 감독의 연출, 배우 김수안의 출연으로 기대를 더한다.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트레일러가 '해어화' '협녀: 칼의 기억' 등을 연출한 박흥식 감독의 손끝에서 탄생한다. 2001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로 감독 데뷔와 동시에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을 거머쥔 박흥식 감독은 차기작 '인어공주'를 통해 3년 뒤 백상예술대상에서 감독상을 수상, 단숨에 신예에서 충무로 대표 감독으로 발돋움했다. 그는 이후 '해어화'로 1940년대의 명곡을 스크린 속에 부활시키며 국내 음악영화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여기에, '감쪽같은 그녀' '신과함께-죄와 벌' '부산행'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눈에 띄는 열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은 김수안이 출연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 올해로 17살을 맞은 김수안은 트레일러 속 섬세한 연기를 펼쳐 의미를 더한다.

이번 공식 트레일러는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와 음악 그리고 자연이 하나되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