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전세계 ♥에 빠트려"…방탄소년단 지민, 'PTD' 완벽댄스에 극찬세례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7-12 09:21

 "전세계 ♥에 빠트려"…방탄소년단 지민, 'PTD' 완벽댄스에 극찬세례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전 세계를 사랑에 빠트렸다.



방탄소년단은 9일 '버터'와 신곡 '퍼미션 투 댄스'가 수록된 싱글CD '버터'를 발표,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억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지민에 대한 해외 매체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관심을 끈다.

라라존 멕시코는 "방탄소년단이 팬클럽 창단일을 맞아 긍정적 분위기로 가득찬 새 싱글을 발표했다. 무엇보다 지민이 세상을 사랑에 빠트렸다. 아이코닉한 블랙 카우보이 의상을 입고 리듬을 즐기는 지민의 모습은 가장 춤을 즐기는 듯 하다.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를 사로잡는 지민의 사랑스러운 춤이 방탄소년단이 세상에 알리고 싶은 진심을 완벽하게 담아냈다"고 찬사를 보냈다.

미국 올케이팝은 "지민은 아름다운 춤으로 네티즌들을 감동시켰다. 어떤 각도에서든 지민의 아름다운 춤 동작이 돋보이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고 팬들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는 발매와 동시에 92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최신차트 9일자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