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FNC 측 "유재석과 15일 전속계약 종료, 새로운 도전 응원" (공식)[전문]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7-06 17:35

수정 2021-07-06 17:35

FNC 측 "유재석과 15일 전속계약 종료, 새로운 도전 응원" (공식)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재석과 FNC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이 오는 15일로 종료된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6일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된다"며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고 유재석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FNC 측은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유재석은 2015년 7월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 3년 후인 2018년 7월 재계약을 했다. 3년이 지난 최근엔 FNC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초대형FA 유재석의 향후 거취에 많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유재석이 안테나뮤직에 새 둥지를 튼다는 보도가 나왔다. 안테나뮤직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회사 중 하나. 이에 안테나뮤직 측은 "아직 확정된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