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어때요?" 김기수, 코 수술+안면 윤곽 성형 셀프 인증 "부기 빠지는 타임"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7-03 17:07

수정 2021-07-03 17:08

more
"어때요?" 김기수, 코 수술+안면 윤곽 성형 셀프 인증 "부기 빠지는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김기수가 성형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김기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목 다떼고 이제 부기 빠지는 타임"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셀카를 촬영 중인 김기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 미소를 짓고 있는 김기수. 이때 높아진 콧대와 선명해진 얼굴 윤곽이 눈길을 끈다.

김기수는 "통증이 좀 나아져서 생존신고합니다. 어때요?"라면서 "세상 시커먼 블랙헤드 손 안대고 없애고, 셀카 삼매경 하고 있습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코 수술은 다음주에 안쪽에 실 제거하고 끝! 사각턱 안면윤곽은 워낙 큰 수술이라서 경과를 더 봐야하구요 #코수술 #성형 #안면윤곽"라며 수술 후 경과에 대해서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김기수는 1일에도 "티 하나도 안 나죠? 자연스럽게 잘했어요. 제 인생에서 처음 성형. 아직 턱 쪽은 부기와 통증이 장난 아니에요"라면서 "점점 좋아질거라는 선생님의 한마디에 사르르"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기수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