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있지 류진, 01년생 과감한 튜브톱 스타일...탄탄 복근 '그저 감탄'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07 18:39

more
있지 류진, 01년생 과감한 튜브톱 스타일...탄탄 복근 '그저 감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그룹 있지((ITZY) 류진이 매력을 뽐냈다.



7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I SEE THE SEA"라며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중인 류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름다운 풍경에 절로 취하게 되는 포즈. 자연스러운 포즈는 화보를 연상케 했다.

류진은 강렬한 카리스마의 걸크러쉬 매력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때 류진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크롭탑에 독특한 가디건, 핫팬츠를 매치한 과감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류진.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 중인 모습이 눈길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류진의 미모까지 더해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류진이 속한 그룹 있지가 지난 4월 30일 발표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뮤비는 지난달 23일 0시 33분 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 '마.피.아. In the morning'까지 총 다섯 편의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