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샤이니 키 "母 수간호사·父 금융인, 잡지식 많다" ('나 혼자 산다')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28 23:27

샤이니 키 "母 수간호사·父 금융인, 잡지식 많다" ('나 혼자 산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 혼자 산다' 키가 부모님에게 물려 받은 '만능 열쇠' 지식을 뽐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남윤수의 홀로 라이프가 그려졌다.

복층 원룸에서 지내는 남윤수는 2층에서 눈을 떴다. 남윤수는 자취 9개월차 '독립 새내기'. 남윤수는 "집을 보자마자 '어? 마음에 드는데요?' 하고 일주일 뒤에 바로 들어왔다. 저희집은 월세"라며 "술을 마셔서 취하거나 피곤해도 머리를 박은 적은 한 번도 없다. 진짜 안 불편하다"고 복층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층으로 내려온 남윤수는 아침부터 탄산수를 마셨다. 키는 "이 전엔 콜라였냐"고 물었고 남윤수는 "사이다를 마셨다"며 자신을 탄산음료 마니아라 칭했다. 남윤수는 "제가 요로 결석이 있었다. 단 탄산은 안 좋다하더라"라고 사이다에서 탄산수로 갈아탄 이유를 솔직히 밝혔고 키는 "물 많이 안 마시면 생긴다"고 지식을 뽐냈다. 이에 김광규는 "아는 게 많다. 집안에 의사가 있냐"고 물었고 키는 "어머니가 수간호사"라며 놀랐다. 김광규는 "그럼 아버지는 뭐하시노"라고 물었고 키는 "아버지는 금융인이다. 잡지식이 많다"고 '엘리트 집안' 임을 인증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