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승기 측 "♥이다인과 알아가는 단계, 새출발 응원해달라" [전문]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26 16:33

more
이승기 측 "♥이다인과 알아가는 단계, 새출발 응원해달라"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가 새 둥지를 튼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이승기 측은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 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4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이다인 측은 "이승기와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는 데뷔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로 독립하며 뒤늦게 열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 '결혼해줄래', '삭제'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의 드라마도 히트시키며 연기자로도 활동 반경을 넓힌 이승기는 최근 tvN '마우스'를 통해 첫 악역을 맡으며 연기 변신도 성공했다.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다인은 '황금빛 내인생',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이승기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